• Breaking News

    (글쓰기A형)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글쓰기A형)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글쓰기 A형.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설명 : 편지의 기본 형식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방통대 교수님이 좋아하시는 참신하고 논리적인 내용과 함께 질문에 적합한 핵심적인 답변을 담고 있습니다.
    이 자료가 직장생활 등으로 바쁜 학생분께 보다 효율적으로 리포트를 작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1) 편지글로서의 형식적 특징을 드러낼 것.
    2)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을 드러낼 것
    3)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밝힐 것



    안녕하세요. 유시민 작가님! 

    벌써 3월이 시작되었네요. 저는 새로운 학기를 맞아 정신이 없는데 작가님은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물론 방송 등을 통해 작가님을 자주 뵐 수 있어 잘 지내실 걸로 믿습니다. 

    참, 작가님은 제가 누구신지 모르시죠. 저는 방송통신대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유시민 작가님의 삶을 닮고 싶은 팬입니다. 제가 이렇게 작가님에게 편지를 쓰게 된 것은 작가님의 책을 읽고 궁금한 점이 있어서입니다. 제가 읽은 작가님의 저서는‘어떻게 살 것인가“입니다. 

    사실 편지를 쓴다는 것은 평소 제 성격으로는 상상하기 힘든 일입니다. 그럼에도 작가님께 편지를 쓰는 것은, 어떻게 사는 것이 좋은 삶인지 심각하게 고민을 하고 있어 그 해답을 찾고 싶은 마음 때문입니다.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아오신 작가님이라면 능히 그 해답을 갖고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작가님에 대해 본격적으로 관심을 갖게 된 것은‘알쓸신잡’이라는 방송 프로그램 때문입니다. 이전부터 유시민 이름 석 자는 언론매체를 통해 듣긴 했습니다. 그러나 꽤 좋은 정치인이라는 평판을 듣고 있는 분이라는 사실 외에 구체적으로 아는 바는 없었습니다. 그러다 알쓸신잡을 통해 작가님의 삶을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고, 정의로운 삶을 살아오신 분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