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STP분석
카페베네 STP분석 카페베네 STP.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카페베네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카페베네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1) 인구 통계적 변수
커피전문점을 찾는 주 고객층은 10~20대 중 후반에 이르는 학생, 직장인이 주를 이루고 있다 여기에 30~40대에 이르는 이른바 비즈니스 고객들이 종종 커피 전문점을 찾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를 고려해봤을 때, 30~40대 시장보다는 10대부터 30대에 이르는 젊은 고객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라고 볼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카페베네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카페베네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1) 인구 통계적 변수
커피전문점을 찾는 주 고객층은 10~20대 중 후반에 이르는 학생, 직장인이 주를 이루고 있다 여기에 30~40대에 이르는 이른바 비즈니스 고객들이 종종 커피 전문점을 찾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를 고려해봤을 때, 30~40대 시장보다는 10대부터 30대에 이르는 젊은 고객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이라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