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STP분석자료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아모레퍼시픽 STP.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아모레퍼시픽의 시장세분화는 인구통계학적분류로 연령과 소득수준을 기준으로 이루어 졌고, 심리적 분류로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분류하였다거 할 수 있다. 그러한 근거로는 타켓시장으로 연령에 있어서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나이인 35세 이상으로 잡았고 소득에 있어서는 고소득층을 잡았기 때문이다. 심리적 분류로 라이프스타일에 있어서는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고 품질을 우선으로 하며 동양적 웰빙 등 건강관련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으로 잡았기 때문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아모레퍼시픽의 시장세분화는 인구통계학적분류로 연령과 소득수준을 기준으로 이루어 졌고, 심리적 분류로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분류하였다거 할 수 있다. 그러한 근거로는 타켓시장으로 연령에 있어서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나이인 35세 이상으로 잡았고 소득에 있어서는 고소득층을 잡았기 때문이다. 심리적 분류로 라이프스타일에 있어서는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고 품질을 우선으로 하며 동양적 웰빙 등 건강관련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으로 잡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