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 4P전략 분석
처음처럼 마케팅 4P전략 분석 처음처럼 4P.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처음처럼 마케팅 4P전략 분석 자료입니다.
마케팅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1) 깨끗하고 순한 느낌의 소주
처음처럼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이용하여 술이라는 제품의 유형을 뛰어 넘는 특별한 느낌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위치화 전략을 펴고 있다. 기존에 친자연적인 브랜드 네이밍을 사용하여 자연의 느낌을 살린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했던 제품들이 맛이나 향에서는 특별한 차별성을 보이지 못했기 때문에 모두 같은 category로 인식되었다면, 처음처럼은 제품의 질적인 차별성과 신선한 브랜드 네이밍과 로고 디자인 등이 시너지 효과를 내어서 이름과 맛이 어울리는 소주로 새롭게 포지셔닝 될 것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5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처음처럼 마케팅 4P전략 분석 자료입니다.
마케팅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1) 깨끗하고 순한 느낌의 소주
처음처럼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이용하여 술이라는 제품의 유형을 뛰어 넘는 특별한 느낌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위치화 전략을 펴고 있다. 기존에 친자연적인 브랜드 네이밍을 사용하여 자연의 느낌을 살린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했던 제품들이 맛이나 향에서는 특별한 차별성을 보이지 못했기 때문에 모두 같은 category로 인식되었다면, 처음처럼은 제품의 질적인 차별성과 신선한 브랜드 네이밍과 로고 디자인 등이 시너지 효과를 내어서 이름과 맛이 어울리는 소주로 새롭게 포지셔닝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