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News

    [글쓰기A형][A+보장자료]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2018년 글쓰기A형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글쓰기A형][A+보장자료]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2018년 글쓰기A형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닮고싶은 사람에게 편지.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설명 : 글쓰기A형 [글쓰기A형]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과 관련된 자료.
    ▶ 본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뻔한 내용이 아닌 참신하고, 창의적인 내용으로 서술되었습니다.
    ▶ 본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과제작성에 필요하지 않은 부분은 과감히 편집하고, 알토란 같은 내용으로만 채워진 알짜배기 자료입니다.
    ▶ 본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전문적인 편집과 퇴고를 거친 양질의 우수한 자료임을 밝힙니다.
    ▶ 본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레포트작성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많은 구매자분들에게 참고자료로써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본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오랜 시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작성한 과제이므로 구매자들의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 본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를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1) 편지글로서의 형식적 특징을 드러낼 것.

    2) 그 인물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구체적인 관계 등을 드러낼 것

    3) 그로 인해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게 되었는지 밝힐 것


    자신이 가장 닮고 싶은 사람, 혹은 인생의 선배이자 충고자 중 한 사람을 수신자로 선택하여 편지글을 쓰시오 2018년 글쓰기A형 <중 략>

    이것은 제가 아는 그 어떠한 드라마, 소설, 영화 보다도 더욱 감동적인 것이었습니다. 특히나 이러한 형님의 인생역경과 엄청난 역전 만루홈런을 곁에서 지켜보며 성장하고, 피부로 와 닿는 교훈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커다란 행운이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시간을 모두 이겨내고 인생의 황금기를 보내고 있는 큰 형님께서는 항상 덤덤하게 자신의 고난의 세월을 축복이라 여긴다고 말씀 하셨지요. 시련을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자신이 한층 더 강해질 수 있었고, 또 그러한 상황들을 통해 어려운 사람들을 마음 깊이 이해할 수 있는 배려심이 길러졌기 때문이라는 큰 형님의 마음가짐 속에서 저는 위기 속에서 기회를 포착하고, 시련속에서 교훈을 추출해 낼 수 있는 삶을 살아야 하겠다고 다짐하고 또 나름 그렇게 살아오고 있습니다.
    큰 형님의 삶을 통해 저는 많은 것을 깨닫고, 또 많은 것을 반성했었습니다. 먼저, 주어진 것에도 만족한지 모르고, 더 많은 것을 바라며 현실을 불평했던 어리석은 저의 모습을 크게 반성..본문내용中 발췌함..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