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STP분석
이마트 STP분석 이마트 STP.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이마트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이마트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이마트는 주로 30평 규모의 아파트 단지에 위치한다. 주 고객은 아파트주민들로 특히 젊은 여성층과 주부층 또는 맞벌이 부부들을 주요 시장으로 한다. 특히 맞벌이하는 부부의 소득의 증가에 따라 대형 할인매장에서 대량구매, 일괄구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즉, 주로 20~30대의 젊은 맞벌이 부부에 아이가 한 명 정도 있으며, 각자의 직장생활로 인하여 소득 수준이 일정 이상이며, 주말에 특히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계층을 이마트는 세분화한 시장으로 삼고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이마트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이마트 STP분석 자료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이마트는 주로 30평 규모의 아파트 단지에 위치한다. 주 고객은 아파트주민들로 특히 젊은 여성층과 주부층 또는 맞벌이 부부들을 주요 시장으로 한다. 특히 맞벌이하는 부부의 소득의 증가에 따라 대형 할인매장에서 대량구매, 일괄구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즉, 주로 20~30대의 젊은 맞벌이 부부에 아이가 한 명 정도 있으며, 각자의 직장생활로 인하여 소득 수준이 일정 이상이며, 주말에 특히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계층을 이마트는 세분화한 시장으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