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STP분석
처음처럼 STP분석 처음처럼 STP.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처음처럼 STP분석 레포트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처음처럼 STP분석 레포트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처음처럼이 처음 출시될 당시 소주 시장은 남성의 음주량이 줄어들고 여성 음주량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였다.
그리고 여성들의 음주 현황 중에서도 20대 여성의 음주 현황이 16%가 더 높은 것을 발견하였다.
또 사람들이 소주를 마시는 회수는 월 1~2회 정도가 80%로 가장 많았고 소주를 마시는 장소는 주점이 81%로 가장 높았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처음처럼 STP분석 레포트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처음처럼 STP분석 레포트입니다.
STP 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처음처럼이 처음 출시될 당시 소주 시장은 남성의 음주량이 줄어들고 여성 음주량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였다.
그리고 여성들의 음주 현황 중에서도 20대 여성의 음주 현황이 16%가 더 높은 것을 발견하였다.
또 사람들이 소주를 마시는 회수는 월 1~2회 정도가 80%로 가장 많았고 소주를 마시는 장소는 주점이 81%로 가장 높았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