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News

    아이와 거닐記 - 함께 걸어 보면 좋은 서울 가이드 북

    아이와 함께 걷고 싶은 서울 산책로! 

    모처럼 여유로운 주말, 오랜만에 아이의 손을 잡고 밖에 나왔지만 막상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아이가 좋아할 만한 곳이 어디인지 발걸음을 옮기는 게 쉽지 않다. 맨날 갔던 곳은 너무 지겹고, 새로운 곳을 찾자니 아이의 흥미를 끌만한 장소를 찾는 일이 만만치 않다. 아이는 하루하루 쑥쑥 자라는데 같이 할 시간은 부족하고, 함께 추억을 만들 시간이 생겼다고 해도 막상 어디로 가야 할지 막막함에 안타까운 기분이 들기도 한다. 서울의 명소는 많다. 하지만 그 많은 명소 중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또는 ‘색다른 장소’를 찾는 일은 발품을 팔거나 몇 시간 인터넷을 뒤적거려서 찾아야 하는, ‘나가서 노는 시간보다 더 공을 들여야 하는’ 작업이다. 

    이 책은 이러한 고민을 쉽게 해결해 준다. 작가가 직접 아이와 함께 다녀온 곳 중에서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만한 장소를 선별하여 코스로 소개한다. 따로 공을 들여 코스를 짤 필요 없이 책에 나와 있는 코스만 따라가면 아이와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서울의 대표 명소부터 인기 지역,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곳까지 지역별/스팟별로 휴식, 놀이, 체험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나누어 소개한다. 그날 날씨나 아이의 기분에 따라서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해서 갈 수 있다.

    아이와 거닐記 - 10점
    표현준 지음/영진.com(영진닷컴)
    길치, 도시에 살면서 도시가 낯선 산책자를 위한 안내서
    365일 24시간 로드매니저처럼 아이와 함께하는 엄마와 달리 회사에 매여 있는 아빠는 모처럼 휴일이 와도 아이와 함께 어디를 가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난감하다. 일에 쫓겨 살다 보면 누구나 그런 휴일이 있다. 이 책은 마땅히 걸어야 할 곳을 몰라 나서지 못하는 도시 산책자를 위해 믿고 따라갈 수 있는 특별한 산책 코스를 소개한다.

    본격적인 도시 산책 가이드
    지금까지 소개된 시중 서적들은 대략적으로 이어 만든 코스 소개와 장소별 특징이 나열된 정보서가 대부분이다. ‘아이와 함께 거닐記’는 아이와 함께한 생생한 체험을 독자가 믿고 따라갈 수 있는 진짜 ‘코스’를 알려 준다.

    부모와 아이,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 소개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트렌디한 상업 골목부터 자연과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숲 속 산책까지,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서울의 매력적인 장소들이 소개되어 있다. 테마별로 나눠진 다양한 코스는 부모와 아이는 물론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함께 가기에 모두 안성맞춤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