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eaking News

    회사에서는 어떤 인재상을 필요로 하는가

    회사에서는 어떤 인재상을 필요로 하는가 회사에서는 어떤 인재상을 필요로 하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설명 : 요즘 취업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라고 한다. 나는 이런 힘든 환경 속에서 취업을 하기 위해서 무슨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할까 생각을 해보았다. 국경을 넘어 무한경쟁을 통해 세계는 이미 하나의 시장으로 통합되었다. 이때 취업을 하고 그 회사에서 살아남으려면 경쟁력이 필요하다. 그리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독특한 기술이나 독특한 자기만의 노하우 등을 보유하고 그리고 능력과 우수한 학업성적표를 갖고 있어야 할 것이다요즘 취업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라고 한다. 나는 이런 힘든 환경 속에서 취업을 하기 위해서 무슨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할까 생각을 해보았다. 국경을 넘어 무한경쟁을 통해 세계는 이미 하나의 시장으로 통합되었다. 이때 취업을 하고 그 회사에서 살아남으려면 경쟁력이 필요하다. 그리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독특한 기술이나 독특한 자기만의 노하우 등을 보유하고 그리고 능력과 우수한 학업성적표를 갖고 있어야 할 것이다

    따라서 예전에는 기업들이 체계적인 조직문화에 잘 적응할 수 있는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는 우직한 스타일의 인력을 필요로 했다. 즉, 기업이 원하는 인재는 원만한 인간관계, 협동성, 책임감과 같은 인성을 지니고, 단계별로 교육을 잘 받은 사람이었다. 하지만 국제화, 세계화를 추구해 가는 시대로 변하면서 지금은 회사들이 원하는 인재들도 많이 변하고 있다. 회사의 종류가 많아진 만큼 사람들의 생각들도 많이 변해왔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하루에 댓글20개 ! 월 고정수입 74만원 - 리포인트!